크라이오테라피 사업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정직한 기업 크라이오코리아

크라이오테라피 체험효과

다이어트

영하 170도 이하 저온의 온도에서 체온을 낮추어 신진대사 활성화 및 우리 몸의 항상 성 유지 기능으로 800~1000칼로리를 소모시키는데 하버드 칼로리 소모 정보에서 보면 적어도 빠른걸음으로 3시간 정도는 걸어야 되고 자전거의 경우 평균 20km/h로 갔을 때 2시간 30분 정도, 수영은 1시간 30분, 등산의 경우 보통 2시간 30분 정도 해야 소모가 되는 양입니다.(단, 체중과 속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독소 제거

영하 170도에서 있으므로 피부와 근육조직의 혈관들이 수축되어 노폐물과 독소가 없는 혈액을 체외로 밀어내어 영양분 공급과 면역기능을 개선시켜주게 됩니다.

컨디션 회복 및 숙취해소

저온 관리후 약1~2일동안 회복과정을 통해 에너지 레벨을 증가시키게 되는데 이로 인하여 운동의 한계를 올릴 수 있으며 부상회복 시간을 개선시키게 되며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체중 감량

단 시간내에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약 500~800칼로리를 소모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사람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효과가 나타납니다.)

크라이오테라피 benefits

혈액 순환 활성화 및 산소공급

기존 체온으로 회복하면서 확장된 혈관을 통해 신체의 산소 및 영양분 공급에 도움이 되며 혈액이 따뜻해지면서 에너지 증가로 운동 능력을 향상 시키게 됩니다.

통증완화, 근육치료 및 염증감소

크혈액순환이 활발해지게 되면 노폐물과 독소를 빠르게 배출시켜 염증과 통증부위를 완화시키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엔도르핀 생성, 우울증 및 스트레스 감소

우울증과 만성피로를 유발하는 코르티솔을 감소시켜 엔돌핀 촉진시키게 되며 이로 인해 편안함을 주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며 면역력 향상과 개선에 도움을 주게됩니다.

피부미용 및 안티에이징

콜라겐을 촉진시키게 되어 부드럽과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노화방지와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