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정직한 기업 크라이오코리아

[NEWS/교통신문19.08.21]

페이지 정보

본문

크라이오슬림 전북익산점은 크라이오테라피와 헬스, PT, 사우나를 전국 최초로 한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디에이블짐 한사랑사우나라고 전했다.

디에이블짐 한사랑사우나는 익산경찰서와 우체국옆 모현동 신시가지에 위치해 있고 총 6층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3,4층에는 분리된 유산소존과 웨이트존 머신 100종의 대형 피트니스 시설을 갖추고 있는 복합 문화 스포츠 시설로 넓은 주차공간으로 이용이 편리하다. 

크라이오테라피를 등록시 PT 할인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운동과 운동으로 인한 통증 또는 피로회복,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크라이오테라피 전문기업 크라이오코리아의 브랜드 “크라이오슬림”의 익산점은 17년된 오랜 장비제조로 장비의 내구성과 안정성이 증명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장비 오로라가 설치 되어 있어 안전하고 최상의 크라이오테라피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안정성 문제가 많은 국산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곳도 있지만 좋은 것은 고객이 먼저 알아본다고 크라이오슬림 신규형 대표가 말하고 있다.

크라이오슬림 익산점(디에이블짐 한사랑사우나)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하는 트레이너들과 운동과 다이어트 및 헬스케어를 관리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익산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오픈 이벤트로 부담없는 이용금액으로 크라이오테라피 크라이오슬림의 프리미엄장비 오로라를 마음껏 이용하고 건강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방문 상담을 받아 보시길 적극 권장한다고 디에블짐 한사랑사우나 대표가 힘주어 말했다. 

크라이오코리아의 신규형 대표는 크라이오슬림 익산점이 적극적인 이벤트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익산 시민들께 크라이오테라피를 경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시고 고가의 프리미엄 장비 오로라를 망설임없이 구매하신 디에블짐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크라이오코리아 “크라이오슬림”은 클래식 장비와 고압산소쳄버도 같이 입점된 헬스케어 전문점 서울구의점, 송파문정점, 전주효자점과 전주송천점이 오픈하였다. 


사진출처: 크라이오슬림 익산점(디에이블짐 한사랑사우나)
크라이오테라피 장비가 입점된 세종점을 비롯하여 인천가정역점, 강릉교동 스타핏점, 부산해운대점, 전북익산점(디에이블짐 한사랑사우나), 광주선한병원(기아타이거즈 지정병원, 리트레이닝센터) 등에 오픈하였다.

또한 직원 복지에 중점을 둔 시원스쿨(여의본사)이 기업 최초로 크라이오테라피 장비를 본사에 입점하였으며 유형준배우가 대표로 있는 MF토탈 휘트니스센터, 대구 1:1프리미엄헬스 비나이더가 오픈하였고 크라이오슬림 이천점, 크라이오슬림 전북정읍점 역시 오픈을 앞두고 있다.

크라이오코리아 신규형대표는 전북지역의 주요 지역에 유일하게 모두 오픈하였고 헬스 및 병원에서도 설치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전남의 지자체와 테라피 장비 입점미팅도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스포츠구단과 병의원을 중심으로 선수들과 환자를 위하여 크라이오슬림 장비를 특별공급 진행중이다.  프로야구, 프로농구, 프로배구, 프로축구 등 많은 스포츠구단과 병,의원에서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문의는 포털사이트 크라이오슬림 또는 크라이오코리아를 검색후 문의하면 된다.

크라이오코리아의 창업 브랜드 크라이오슬림에서 장비 구매 가맹점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오테라피에서 사용되어지는 질소(약2000만원상당)를 2019년 12월 31일까지 계약후 장비 설치된 가맹점을 대상으로 2020년 1월 31일 추첨을 한다. 추가로 2020년 6월31일까지 가맹 계약후 설치된 가맹점을 대상으로 모닝(1대)을 2020년 7월31일 추첨을 통하여 추가로 제공한다. 

크라이오코리아는 가맹점과 상생을 추구하고 있으며 가맹점 위주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것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장비의 가격도 타수입브랜드보다 수천만원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는것도 특징이다. 

그리고 2018년 11월에 타임어택을 통하여 2000장의 티켓을 많은 고객님께 100원에 진행한데 이어 2019년 7월 25일에는 티몬 타임어택을 통하여 990원에 1200매의 티켓을 크라이오테라피의 대중화를 위하여 업계 최초로 추가로 통크게 진행하였다. 

크라이오슬림은 크라이오테라피 대중화를 위하여 선봉에서서 활발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영하 100~150도 이하 저온 온도에서 체온을 낮춰 800~1000칼로리를 소모시키는 활동으로, 통증완화, 염증감소, 피로회복, 숙면과 신진대사 활성화 및 우리 몸의 항상성 유지 등의 효과뿐만아니라 근력강화, 운동성 향상의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운동선수들의 재활 등으로 널리 쓰여지는 장비다.

또한 크라이오슬림은 고압산소쳄버의 국내 총판으로 크라이오테라피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크라이오테라피와 고압산소테라피는 상호 보완적인 관계가 있어 헬스케어를 최적의 조건으로 누릴 수 있다. 고압산소 테라피는 폐암 예방 및 치료로 이용 되며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 성인병예방(고혈압, 당뇨등), 시력회복, 면역력 증가 등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고 알려졌다.

소자본 창업 브랜드 크라이오슬림의 신규형 대표는 타브랜드 대비 수천만원까지 저렴한 가격으로공급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2019년 100대 조기 계약 프로젝트”가 4개월만에 성황리에 조기 종료하게 되었다고 공지하였다. 

크라이오코리아는 스포츠동아 주최 2018신뢰도만족대상과 시사매거진2580 주최 2019코리아 리더 대상을 수여한 바 있다.

출처 : 교통신문(http://www.gyotongn.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