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정직한 기업 크라이오코리아

[NEWS/경북신문19.08.19]크라이오테라피 크라이오슬림 세종점 오픈 이벤트중~!

페이지 정보

본문

크라이오테라피 전문기업 크라이오코리아의 브랜드 “크라이오슬림”의 세종점(대표: 유 미)은 코스트코 세종점내에서 행사를 진행하면서 많은 양의 할인권을 고객들에게 전달했다. 다음에는 장비를 내부에 설치하여 체험이벤트를 진행하고자 코스트코 세종점과 협의 할 예정이다.

크라이오슬림 세종점은 세종시 보람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쇼파와 승마 운동기, 마사지기, 실내 자전거 및 스쿼드 자세 교정기등으로 자유롭게 운동도 가능하다.

내 집같이 편안한 인테리어와 오픈 이벤트로 부담없는 이용금액으로 크라이오테라피 크라이오슬림의 프리미엄장비 클래식을 이용할 수 있다. 

세종점 유미 대표는 세종 나성동 세종의아침 1층(행정안전부 맞은편) “바로그집 세종점” 분식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가맹점 이용시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적극적으로 진행중이다.

크라이오코리아의 신규형 대표는 크라이오슬림 세종점 유 미 대표가 적극적인 이벤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센터라고 칭찬을 늘어 놓았으며 인심도 후해서 오픈 한달이지만 많은 고객들이 내방중이며 매출 또한 쑥쑥 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크라이오슬림 세종점은 앞으로 세종 시민의 헬스케어와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에게 희망을줄것으로 보고 집중적인 관심을 받을것으로 내다봤다.

↑↑ 사진출처 : 크라이오슬림 세종점

크라이오코리아 “크라이오슬림”은 클래식 장비와 고압산소쳄버도 같이 입점된 헬스케어 전문점 서울구의점, 송파문정점, 전주효자점과 전주송천점이 오픈하였다. 
크라이오테라피 장비가 입점된 세종점을 비롯하여 분당야탑점, 인천가정역점, 강릉교동 스타핏점, 부산해운대점, 전북익산점(디에이블짐 한사랑사우나), 광주선한병원(기아타이거즈 지정병원, 리트레이닝센터), 이촌동 조셉정형외과, 성수점, 제주점이 오픈하였다.

또한 직원 복지에 중점을 둔 시원스쿨(여의본사)이 기업 최초로 크라이오테라피 장비를 본사에 입점하였으며 유형준배우가 대표로 있는 MF 토탈 휘트니스센터, 대구 1:1프리미엄헬스 비나이더가 오픈하였고 크라이오슬림 이천점, 크라이오슬림 전북정읍점 역시 오픈을 앞두고 있다.

크라이오코리아 신규형대표는 업계 중 전북지역의 주요 지역에 유일하게 모두 오픈했고 군산시, 김제시, 남원시 소재 헬스 및 병원에서도 설치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전남의 지자체와 테라피 장비 입점미팅도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스포츠구단과 병의원을 중심으로 선수들과 환자를 위하여 크라이오슬림 장비를 특별공급 진행중이다. 프로야구, 프로농구, 프로배구, 프로축구 등 많은 스포츠 구단과 병, 의원에서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문의는 포털사이트 크라이오슬림 또는 크라이오코리아를 검색후 문의하면 된다.

크라이오코리아의 창업 브랜드 크라이오슬림에서 장비 구매 가맹점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오테라피에서 사용되어지는 질소(약2000만원상당)를 2019년 12월 31일까지 계약후 장비 설치된 가맹점을 대상으로 2020년 1월 31일 추첨을 한다. 추가로 2020년 6월31일까지 가맹 계약후 설치된 가맹점을 대상으로 모닝(1대)을 2020년 7월31일 추첨을 통하여 추가로 제공한다. 크라이오코리아는 무엇이든 최초를 추구하는것으로 유명하다. 역시 이번 가맹점 대상 경품행사 역시 업계 최초로 진행하면서 많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2018년 11월에 타임어택을 통하여 2000장의 티켓을 많은 고객님께 100원에 진행한데 이어 2019년 7월 25일에는 티몬 타임어택을 통하여 990원에 1200매의 티켓을 크라이오테라피의 대중화를 위하여 업계 최초로 추가로 통크게 진행했다. 
크라이오슬림은 크라이오테라피 대중화를 위하여 선봉에서서 활발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영하 100~150도 이하 저온 온도에서 체온을 낮춰 800~1000칼로리를 소모시키는 활동으로, 통증완화, 염증감소, 피로회복, 숙면과 신진대사 활성화 및 우리 몸의 항상성 유지 등의 효과뿐만아니라 근력강화, 운동성 향상의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운동선수들의 재활 등으로 널리 쓰여지는 장비다.

또한 크라이오슬림은 고압산소쳄버의 국내 총판으로 크라이오테라피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크라이오테라피와 고압산소테라피는 상호 보완적인 관계가 있어 헬스케어를 최적의 조건으로 누릴 수 있다. 산소 테라피는 폐암 예방 및 치료로 이용 되며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 성인병예방(고혈압, 당뇨등), 시력회복, 면역력 증가 등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고 알려졌다.

당뇨발, 버거씨로 인한 절단을 크라이오슬림의 고압산소테라피로 지켜드립니다.

소자본 창업 브랜드 크라이오슬림의 신규형 대표는 타브랜드 대비 수천만원까지 저렴한 가격으로공급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2019년 100대 조기 계약 프로젝트”가 4개월만에 성황리에 말그데로 조기에 종료하게 되었다고 공지하였다. 

크라이오코리아는 스포츠동아 주최 2018신뢰도만족대상과 시사매거진2580 주최 2019코리아 리더 대상을 수여한 바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