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정직한 기업 크라이오코리아

[NEWS/제주일보19.07.30]크라이오코리아의 브랜드 “크라이오슬림” 프로구단을 대상으로 특별공급을 진행중!

페이지 정보

본문

스포츠구단을 중심으로 선수들을 위한 케어의 목적으로 이용시 크라이오슬림은 장비를 특별공급 진행중이다.  

프로야구, 프로농구, 프로배구, 프로축구등 스포츠구단에서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현재 상당히 진척된 곳도 있다고 전했다. 크라이오코리아는 프로구단에 특별프로모션을 운영중이므로 문의는 포털사이트 크라이오슬림 또는 크라이오코리아를 검색 후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하면 된다.

또한 크라이오코리아의 창업 브랜드 크라이오슬림에서 장비 구매 가맹점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오테라피 장비에서 사용되어지는 질소 170통(약2000만원상당)을 2019년 12월 31일까지 계약후 장비 설치된 가맹점을 대상으로 2020년 1월 31일 추첨을 한다. 추가로 2020년 6월31일까지 가맹 계약후 설치된 가맹점을 대상으로 모닝(1대)을 2020년 7월31일 추첨을 통하여 추가로 제공한다. 크라이오코리아는 무엇이든 최초를 추구하는것으로 유명하다. 역시 이번 가맹점 대상 경품행사 역시 업계 최초이다.

크라이오테라피 장비를 구매하여 가맹 계약을 하게 될 경우 블로그 상위노출 포스팅, SNS 체험단 제공, 언론뉴스광고 제공 및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을 무료지원해주며 2년이었던 A/S기간을 5년으로 워런티로 연장을 해주는 등의 파격적인 무료 프로그램을 역시 업계 최초로 진행중이다. 또한 무이자로 할부, 렌트, 리스도 업계 유일하게 진행중이다.

그리고 2018년 11월에 타임어택을 통하여 2000장의 티켓을 많은 고객님께 제공한데 이어 2019년 7월 25일에도 티몬 타임어택을 통하여 1200매의 티켓을 크라이오테라피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하여 추가로 통크게 진행하였다. 

크라이오코리아 신규형 대표는 약 1억이 넘는 비용을 크라이오테라피를 대중적으로 알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크라이오코리아
크라이오테라피는 영하 100~150도 이하 저온 온도에서 체온을 낮춰 800~1000칼로리를 소모시키는 활동으로, 신진대사 활성화 및 우리 몸의 항상성 유지 등의 효과를 갖고 있다고 알려져 운동선수들의 재활 등으로 널리 쓰여지는 장비다.

또한 크라이오슬림은 고압산소쳄버의 국내 총판으로 크라이오테라피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크라이오테라피와 고압산소테라피는 상호 보완적인 관계가 있어 헬스케어를 최적의 조건으로 누릴 수 있다. 산소 테라피는 폐암 예방 및 치료로 이용 되며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 성인병예방(고혈압, 당뇨등), 시력회복, 면역력 증가 등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고 알려졌다.

고압산소테라피는 크라이오슬림 문정점과, 구의점, 전주효자점에 입점되어있다. 추가로 전주송천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현재 크라이오테라피 장비들은 현재 병원, 헬스장, 뷰티 살롱, 재활 센터, 호텔, 스파, 리조트 등에 공급되어 운영되고 있다. 업계최초로 프로야구 구단 기아타이거즈의 지정병원인 광주 선한병원 내 리트레이닝센터에 입점했으며, 크라이오슬림 구의점, 크라이오슬림 분당야탑점, 크라이오슬림 인천 청라 가정역점, 크라이오슬림 스타핏 강릉교동점, 크라이오슬림 문정점, 크라이오슬림 세종점, 크라이오슬림 익산점(디에블짐), 크라이오슬림 전주효자점, 크라이오슬림 해운대점, 조셉정형외과등이 운영 중이다.

또한 크라이오슬림 전주송천점, 크라이오슬림 이천점, 크라이오슬림 청주 본필라테스, 크라이오슬림 대구 비나이더 수성점, 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하여 장비구매를 진행한 시원스쿨 여의점, 크라이오슬림 정읍점등이 현재 오픈 대기 중에 있으며 마사시지샵, 헬스클럽, 필라테스, 요가, 태닝샵등에 장비 입점 대기 중이다.

크라이오코리아는 스포츠동아 주최 2018신뢰도만족대상과 시사매거진2580 주최 2019코리아 리더 대상을 수여한 바 있다.

출처 : 제주일보(http://www.jejuilbo.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