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정직한 기업 크라이오코리아

[NEWS/서울와이어19.06.21]크라이오코리아, 제주점 오픈 기념 파격 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냉각사우나로 알려진 크라이오테라피는 영하 100~150도 이하 저온 온도에서 체온을 낮춰 800~1,000칼로리를 소모시키는 테라피로, 주로 운동선수들의 재활 및 운동성 활성화를 위해 이용되어 왔다. 최근에는 일반인들에게도 알려지며 크라이오테라피 장비를 보유한 곳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크라이오테라피는 혈액순환을 통한 신진대사 활성화, 항상성 유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폐암 예방 및 치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 성인병예방(고혈압, 당뇨등), 시력회복, 면역력 증가 등에 도움이 된다.

크라이오테라피 장비 렌탈, 창업 브랜드 크라이오코리아에서 필라테스 더 밸런스(크라이오슬림 제주점)와 크라이오슬림 전주 효자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업체에서는 이를 기념하여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바로 크라이오테라피 서비스를 받은 이후 자신의 SNS계정에 후기성 홍보글을 게시할 경우 기존 10만원 상당의 테라피를 단 1만원에 체험하게 해주는 것이다.
크라이오코리아의 창업 가맹 브랜드인 크라이오슬림에서는 현재 창업이나 장비 렌탈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크라이오코리아 측을 통해 5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해주고 있다. 또한 3일 이상 소요되는 A/S가 발생할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무상으로 장비를 대여해주며 창업주의 영업 손실을 최소화하고 있다.

크라이오테라피 장비는 무엇보다도 내구성이 중요하다. 크라이오코리아가 한국 총판으로써 수입을 하고 있는 장비는 16년간 크라이오테라피 장비만을 제조해온 기업으로 내구성은 유럽에서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15개 가맹점에 입점하여 운영돼 그 내구성이 검증됐다.

또한 크라이오코리아는 고압산소챔버의 국내 총판이기도 하다. 이 때문에 크라이오테라피와 고압산소테라피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이 두 테라피는 상호보완적인 관계이기 때문에 헬스케어를 최적의 조건으로 누릴 수가 있다.
고압산소테라피는 크라이오슬림 문정점과, 구의점, 전주효자점에 입고가 완료되었다. 크라이오코리아는 크라이오테라피장비+고압산소챔버 공동구매를 통하여 최저가로 장비를 구매하고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현재 크라이오슬림의 가맹점은 크라이오슬림구의점, 크라이오슬림문정점, 크라이오슬림야탑점, 크라이오슬림가정역점, 크라이오슬림 강릉교동 스타핏점에 이어 크라이오슬림 해운대점, 크라이오슬림 전주효자점, 크라이오슬림 조셉(필라테스)정형외과, 크라이오슬림 제주점(필라테스 더 밸런스), 크라이오슬림 평촌점 뿐만아니라 크라이오슬림 성수점, 크라이오슬림 광주선한병원 리트레이닝센터점이 오픈하여 성업 중이다. 

또한 크라이오슬림 익산점, 크라이오슬림 전주송천점, 크라이오슬림 세종점, 크라이오슬림 정읍점, 대구비나이더수성점, 춘천점, 시원스쿨여의점 등이 7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추가로 크라이오슬림은 9월까지 25개 가맹점이 오픈할 예정이며 장비 판매는 이미 40대를 넘어섰다. 장비 구매 문의는 포털사이트 크라이오코리아 또는 크라이오슬림을 검색하여 문의하면 된다.


한편, 크라이오코리아는 스포츠동아 주최 2018신뢰도만족대상과 시사매거진2580 주최 2019코리아 리더 대상을 수여한 바 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